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고객건의함

전체1,617,456어제239오늘50
얼굴에는 미소를 마음에는 사랑을 두손에는 나눔을 복지관 고객건의함 이미지

고객건의함

+ Home > 고객건의함

Total 31, 1/3 Pag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상록뇌성마비복지관은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여 듣겠습... 상록관리자 2012-06-21 2150
31 2019년도 하반기 이용자 간담회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 ...new 가족지원평생교육팀 2019-12-12 5
30 《무료교육나눔》제 2 커리어 개발교육 한국경력 2019-12-05 8
29 이용자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셔틀버스 노선 신... 기획운영지원팀 2019-10-23 66
28 2019,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건의시항에 대한 답변입니... 가족자원평생교육팀 2019-08-27 116
27 6월 이용자 간담회 건의사항 답변입니다. 기획운영지원팀 2019-07-04 179
26 24번 글에 대한 질문사항입니다. 대구시민 2019-06-13 242
25   답변글[답글]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상록뇌성마비복지관 2019-06-13 272
24 뇌성마비 장애인 무료수술비 지원을 타 기관에서 받은 ... 대구시민 2019-06-04 342
23   답변글[답글]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상록뇌성마비복지관 2019-06-12 218
22 감사해요 김윤정 2019-05-13 406
21   답변글[답글]감사해요 기획운영지원팀 2019-05-22 255
20 이용자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성인치료관련)... 기획운영지원팀 2019-05-13 270
19 이용 요금 조금 비싼듯 박애화 2019-03-28 332
18   답변글[답글] 건의 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가족지원평생교육팀 2019-04-04 342
17 서틀버스 리치 2019-03-17 302

[이전][1][2][3][다음]

목록보기

N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