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본문내용으로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아이디/비번찾기

하위메뉴

링크

진단판정결과

치료대기현황

이용자권리알기

기관견학

시설대관

상록뇌성마비복지관 장애인 활동지원사업

후원신청

자원봉사신청

교육신청

무료법률상담신청

권익옹호지원 신청

복지관 고객센터 053-382-0960~2, 09시~18시(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전체1,361,539어제635오늘335

본문

얼굴에는 미소를 마음에는 사랑을 두손에는 나눔을 복지관 사업안내 이미지
고객만족사업
+ Home > 사업안내 > 고객만족사업

고객만족사업

이용인들의 정서적 고립을 예방하기 위하여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여 뇌성마비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 도모

고객만족사업
프로그램 대상 기간ㆍ횟수 서비스 내용 이용료

안마서비스

뇌성마비인

연48회

-뇌성마비장애인의의 통증완화를 위한 안마 실시

-

기기대여

뇌성마비인및 그 가족

연200회

-복지관 이용자들의 신체기능 향상 및 건강 증진

-

목욕서비스

뇌성마비인

월1회

-뇌성마비인들에게 개인 청결 유지

-

보장구무상점검

뇌성마비인

연2회

(4월,9월)

-뇌성마비인들의 보장구 수리 및 내구성 강화

-

치과진료

뇌성마비인

월1회

-뇌성마비인의의 구강 및 치아관리

-

법률상담

뇌성마비인및 지역주민

월1회

-쉽게 해결 할 수 없었던 법률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기회제공

-

차량무상점검

뇌성마비인및 지역주민

연1회

(5월)

-복지관 이용인을 대상으로 차량의 이상 유무를 점검

-

이미용서비스

뇌성마비인및 지역주민

월1회

-뇌성마비인들의 개인위생을 관리하고 청결 도모 지원

-

주민도서실

뇌성마비인및 지역주민

상시

-복지관 이용인들의 무료한 대기시간 예방과 지역주민의 편안한 독서공간을 지원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