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운영 및 고객만족사업

로케이션
» Home > 상록 사업소개 > 식당운영 및 고객만족사업
확대 축소

식당운영

복지관 이용자들에 다양한 편의 제공과 함께 건강한 중식 제공으로 이용 활성화를 도모한다.

식당운영

식당운영
프로그램 대상 기간ㆍ횟수 서비스 내용 이용료

중식제공

이용자

연중

복지관 이용자들에 중식 제공으로 복지관 이용 활성화를 도모한다.

일반:3,000원

정기봉사자:무료

일시봉사자:1,500원




고객만족사업

이용인들의 정서적 고립을 예방하기 위하여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여 뇌성마비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 도모

고객만족사업
프로그램 대상 기간ㆍ횟수 서비스 내용 이용료

차량무상점검

뇌성마비인및 지역주민

연1회

(11월)

- 복지관 이용인을 대상으로 차량의 이상 유무를 점검

-

에버그린북카페

뇌성마비인 및 지역주민

상시

- 복지관 이용인들에게 독서 및 휴식공간을 제공

-

전동휠체어

충전소운영

지역사회

상시

- 관내 전동휠체어 충전소 운영을 통하여 전동휠체어 이용인들의 원활한 외부 활동을 지원

-

T o p